쇼미

쇼미 통화편의
전화를 걸 때, 내가 미리 설정한 콘텐츠(메시지+이미지)를 상대방의 핸드폰 화면에 표시해주는 서비스
990원/월

상세내용

전화를 걸 때, 내가 미리 설정한 콘텐츠(메시지+이미지)를 상대방의 핸드폰 화면에 표시해주는 서비스

신청방법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서비스 이용자라면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바로 신청하기

  • 요금제 가입시 온라인 셀프케어로 신청 가능
  • 고객센터(1588-3002)를 통해 신청 및 해지 가능

이용방법

가입 후 별도 콘텐츠 설정을 하지 않은 경우, ‘좋은하루되세요’라는 메시지가 기본 설정됩니다

  • 휴대폰 바로 설정 메뉴는 일회성이며, 이미지 콘텐츠는 쇼미 월정액 가입9자만 이용 가능합니다. (단, 메시지 콘텐츠는 별도 가입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
  • 일시적 필요에 따라 쇼미를 사용/미사용으로 간편하게 변경 가능합니다. 사용 : [*11+통화] , 미사용 : [*110+통화])
유의사항
자세히 보기
  • 가입조건은 제한이 없으며, 본인 핸드폰의 쇼미 지원 여부와는 무관합니다.
  • 단말/서비스등 가입자 본인의 조건은 제한이 없으며, 본인 휴대폰의 쇼미 지원 여부와는 무관합니다.
  • 쇼미 콘텐츠가 표시되기 위해서는 상대방(수신자)이 쇼미 표시 가능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 콘텐츠는 기본 제공 및 직접 제작하여 이용 가능하며, 별도 정보이용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서비스 해지 후 익일부터 7일까지(일주일) 재가입 시에는 해지 이전 설정 조건이 그대로 복원됩니다.
  • 쇼미 표시가 불가한 상대방(수신자) 단말 등의 조건은 아래 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발신자 본인과는 무관)
구분 조건 상세내용
서비스 통신사 SKT/LGU+ 고객인 경우에는 쇼미 표시 불가
알뜰폰(MVNO) KT 알뜰폰 중 세종텔레콤/LG헬로비전은 쇼미 불가
로밍 로밍 시에는 쇼미 표시 불가
투폰/투넘버 투폰/투넘버 이용시 2nd 넘버에는 쇼미 표시 불가
단말종류 스마트폰
(Android)
2014년 7월이전 출시 단말은 쇼미 표시 불가
안드로이드 OS 4.0 미만 단말은 쇼미 표시 불가
타 통신사 출시 단말(SKT/LGU+) 및 자급제 단말은 쇼미 표시 불가
스마트폰(iOS) 2014년 7월말 이후 출시된 단말(아이폰6/6+이후) 텍스트만 표시 가능
피처폰 2007년 이전 출시단말 : 텍스트만 표시 가능(2007년 이후 출시 단말은 쇼미 표시 가능)
단말설정 HD보이스 착신단말에서 HD보이스 미 설정 시 쇼미 표시 불가
※ 통화설정 > HD 사용설정 > "HD보이스사용" 및 "LTE네트워크 우선연결" ON으로 체크 필요
스펨정보알림App 후후 등 스팸정보알림App 우선표시 설정 시 쇼미와의 충돌로 쇼미 표시 불가
스마트한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앱
으로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