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신호불량)
TV(채널/영상)
TV(음성)
TV(셋톱박스)
TV(리모컨)
인터넷
PLAYY 월정액 서비스 종료 안내(2/25)
스카이라이프 신규 채널 안내
NICE아이디 시스템 1월 정기작업에 따른 서비스 영향 안내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이용 시
스카이라이프 통합 문의
114 (무료)
평일 오전 9시 - 오후 7시
가입 문의
1588-9944 (유료)
A/S 및 이용 문의
1588-3002 (유료)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080-001-3002 (무료)
평일 오전 9시 - 오후 10시
모바일 개통 문의
1588-8665 (유료)
스카이라이프 초이스
1577-3005 (유료)
S-머니샵
02-515-1120 (유료)
평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해외에서 고객센터 연락 시
+82-2-2620-5000 (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