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케어

가족긴급보호서비스
가족긴급보호서비스로 우리 가족의 소중한
안전을 한눈에 관리하세요
무약정 월2,200
서비스 안내
일상의 위험으로부터 가족을 지키는 가족긴급보호서비스
우리 아이 등하굣길도, 어르신들 위급상황에도 위치 조회, 긴급알림 서비스로 안심하세요.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도 더 이상 걱정하지말고 앱 차단과 사용시간 설정으로 관리하세요.

1회선당 보호자 1명, 피보호자 2명까지 지정 가능합니다.
보호자 또는 피보호자가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타 통신사 이용 자도 가능

주요 기능
  • 실시간 위치조회

    피보호자(자녀, 노부모님)의 실시간 위치를 지도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자동 위치 알림 기능

    피보호자의 위치를 자동으로 기록하여 표시해줍니다.

  • 보행중 스마트폰 사용방지(스몸비 방지)

    보행 중에 휴대폰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제어할 수 있습니다. (피보호자의 스마트폰에서 설정)

  • 스마트폰/앱 사용시간 관리

    총 사용시간 관리도 가능하며 모바일 앱별, 카테고리별로 사용시간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예) SNS 카테고리 : 오후 2시~5시 사용
    네이버 APP : 오전 11시~오후1시 사용
    스마트폰 사용시간 : 일 5시간

  • 긴급 알림 (벨소리, 플래시)

    위급한 상황에서 피보호자의 스마트폰 벨소리 카메라 플래시를 강제로 울릴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악성코드 / 유해사이트 차단

    유해사이트와 악성코드를 자동으로 차단합니다.

  • 배터리 잔량 안내

    피보호자의 스마트폰 배터리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안내

가족 긴급 보호 서비스 설치방법 안내

1단계. 보호자 핸드폰 설정
  1. 1. 보호자 핸드폰 앱스토어에서가족긴급보호서비스를 검색해서 설치합니다
  2. 2. 설치 후 사용방법을 확인합니다.
  3. 3.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

가족 긴급 보호 서비스 설치방법 안내

1단계. 보호자 핸드폰 설정
  1. 4.스카이라이프 가족긴급보호서비스 이용약관을 읽고 동의합니다.
  2. 5.앱 사용을 위한 필수 권한 사용에 동의합니다.
  3. 6.보호자 등록을 먼저 합니다.

가족 긴급 보호 서비스 설치방법 안내

1단계. 보호자 핸드폰 설정
  1. 7.보호자 본인확인을 진행합니다.
  2. 8.보호대상자를 등록합니다.
  3. 9.보호대상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넣고 설치 URL을 보냅니다.

가족 긴급 보호 서비스 설치방법 안내

2단계. 피보호자 핸드폰 설정
  1. 1.피보호자 핸드폰에서도 동일하게 가족긴급보호서비스 앱을 설치합니다.
  2. 2.앱설치 후 보호대상자 등록을 합니다.

가족 긴급 보호 서비스 설치방법 안내

2단계. 피보호자 핸드폰 설정
  1. 3.본인확인 후 보호자 이름과 전화번호를 넣고 확인을 누릅니다.
  2. 4.보호자와 페어링을 위한 인증번호 6자리 숫자를 보호자 폰에 입력합니다.

가족 긴급 보호 서비스 설치방법 안내

3단계. 보호자 핸드폰 페어링 설정
  1. 1.보호자 앱에 인증번호 6자리를 넣고 완료를 누릅니다.
  2. 2.인증이 완료되면 피보호자 앱을 종료 후 다시 실행합니다.
  3. 3.유해 앱 차단을 위한 접근성서비스 동의를 합니다.

가족 긴급 보호 서비스 설치방법 안내

3단계. 보호자 핸드폰 페어링 설정
  1. 4.설정 - 접근성 - 설치된 앱을 선택합니다.
  2. 5.설치된 앱 - 가족긴급보호서비스를 선택합니다.

가족 긴급 보호 서비스 설치방법 안내

3단계. 보호자 핸드폰 페어링 설정
  1. 6.사용 안 함을 눌러 허용을 누르고 뒤로가기를 누릅니다.
  2. 7.페어링 확인을 위해 피보호자 앱에서 SOS 버튼을 눌러봅니다.

앱 설치 방법을
영상으로도 보실 수 있어요.

영상 가이드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Q

가족긴급보호서비스는 누가 사용하는 건가요?

연령에 제한은 없으며, 주로 안심 안전에 취약한 청소년/실버세대를 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위치조회, SOS 알림, 악성 바이러스 차단, 유해사이트 차단, 스마트폰 중독 예방, 만보기 기능 제공)

Q

가입 후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가족긴급보호서비스’ 검색하시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신 후 안내에 따라 실행하시면 됩니다.

Q

‘가족긴급보호서비스’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스카이라이프 ‘가족긴급보호서비스’ 제공 기능이 포함된 요금제 상품을 가입하시거나 월정액 부가서비스 2,200원 요금제 상품을 가입하시어 서비스 이용하시면 됩니다.

Q

‘가족긴급보호서비스’ 이용 가능한 상품을 2개 가입하였습니다. 몇 명이 이용할 수 있나요?

보호자는 1명이며,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상품의 2배수의 보호 대상자는 등록이 가능합니다.(ex. 상품 3개 가입 시, 보호대상자 최대 6명 등록 가능)

Q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죄송하지만, 현재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Q

서비스 전문 상담센터가 있나요?

네 평일 9시~18시 유선 통화가 가능한 ‘가족긴급보호서비스’ 고객센터(1833-3092)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입 및 요금 문의는 1588-3002로 부탁드립니다.
함께하면 좋은 추천상품
스마트한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앱
으로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