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디즈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스카이라이프에서 크고 편하게 즐기세요.
9,900원 부터
디즈니플러스 란?
Disney+ (Disney + PIXAR + MARVEL + STAR WARS + NATIONAL GEOGRAPHIC)
디즈니플러스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의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디즈니플러스에서는 여섯 가지 브랜드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기 영화와 시리즈, 세월이 지나도 사랑받는 고전, 독점 공개되는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취향에 따라 골라 볼 수 있으며,
언제든지 새로운 볼거리가 있습니다.
요금안내
디즈니플러스
취향에 따라 골라보는
다양한 콘텐츠가 모두 한자리에
  • sky 디즈니플러스
    3년 약정 월19,800
    실시간 242개 채널 + 디즈니플러스 프리미엄
    (부가세 포함)
  • 디즈니플러스 프리미엄
    무약정 월13,900
    최초가입시 1개월 혜택
    최대 4K UHD & HDR*
    최대 Dolby Atmos 오디오*
    4대 기기 동시 스트리밍
    광고 없는 스트리밍
    최대 10대 기기에서 콘텐츠 저장 가능
    (부가세 포함)
  • 디즈니플러스 스탠다드
    무약정 월9,900
    최대 1080p Full HD*
    최대 5.1 사운드*
    2대 기기 동시 스트리밍
    광고 없는 스트리밍
    최대 10대 기기에서 콘텐츠 저장 가능
    (부가세 포함)
  • 영상 화질 및 오디오는 인터넷 서비스, 기기 성능, 상품 유형 및 각 콘텐츠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회사 사정에 따라, 기존 가입자의 가격 유지 정책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디즈니플러스의 독보적 콘텐츠

  • 비질란테
  • 로키
  • 최악의악
  • 제다이의 모험
  • 산타클로스
  • 디즈니
    ‘겨울왕국’, ‘알라딘’, ‘라이온킹’ 등 제목만으로도
    가슴 설레게 하는 디즈니의 다양한 작품들이 가득
  • 픽사
    ‘토이스토리’, ‘니모를 찾아서’ 등
    픽사만의 따뜻한 감성의 작품들
  • 마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아이언맨’, ‘어벤져스’ 뿐만 아니라
    디즈니플러스에서만 공개될 마블의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깨어난 포스’, ‘라스트 제다이’ 등
    스타워즈의 수많은 에피소드를 한 번에
  • 내셔널지오그래픽
    우주와 자연의 경이롭고 신비한 이야기가 가득한
    고품격 다큐멘터리
  • Star
    ‘카지노’, ‘커넥트’ 등 국내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의 신흥강자
이용방법 안내
STEP01 : 홈화면
- 디즈니플러스 메뉴 >바로가기
STEP 02 : 디즈니플러스 App실행
- 디즈니플러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가입하기’
- 디즈니플러스를 이미 이용중인 고객은 ‘로그인’
- 디즈니플러스를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sky디즈니플러스’ 요금제 고객센터(1588-3002) 문의하기
STEP03 : 디즈니플러스 이용약관 및
제3자정보제공 동의
- 스크롤을 내려 전부 읽어야 필수동의 체크 가능
STEP 04 : 디즈니플러스 결제하기
- 요금 확인 후 셋톱박스 비밀번호를 입력
스카이라이프 청구서에 통합 청구
*현재 ‘요금청구 결제‘만 가능
STEP 05 : 디즈니플러스 가입완료
- 단, 이후 화면에서 계정등록을
반드시 진행해야 콘텐츠 시청 가능
STEP06 : 디즈니플러스 계정등록
- 디즈니플러스 콘텐츠 시청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절차
두가지 방법 중 택1
1. 휴대폰 카메라 앱 실행, TV화면에 보이는 QR코드에
가까이 대면 휴대폰에 팝업처럼 뜨는 URL을 클릭하여 접속
2.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URL 전송’ 버튼 클릭
휴대폰 문자로 전송된 URL을 클릭하여 접속
*‘sky디즈니플러스 요금제’ 가입자는 가입 시 등록 된 휴대폰번호로 자동 문자발송 됩니다.
STEP 07 : 디즈니플러스 계정등록
- Step06에서 접속한 URL에서
휴대폰으로 디즈니플러스 계정을 생성/등록
- 해당 계정으로 TV에서 최초1회 로그인 시
이후 지속 콘텐츠 시청 가능
자주 묻는 질문

Q

디즈니플러스는 무엇인가요?

디즈니플러스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의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최신 공개작부터 시대를 초월한 명작과 독점 오리지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광고 없이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Q

디즈니플러스에서 어떤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나요?

디즈니플러스는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해서 추가하고 있습니다.
- 최신 공개작과 시대를 초월한 명작
- 독점 공개하는 새로운 오리지널 영화와 시리즈
- 흥미진진한 스페셜과 기간 한정 스트리밍되는 특별 콘텐츠
- 그때 그 시절 추억의 작품과 인기 시리즈의 지난 시즌 에피소드
- 스카이워커 사가 전체와 대부분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작품
- 인기 단편과 실험적인 단편
- 다큐멘터리, 리얼리티 시리즈 등

Q

디즈니플러스를 어디에서 시청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를 통해 디즈니플러스 가입 후, 셋톱박스, 타 모바일 기기, 웹 브라우저, 게임 콘솔, 스마트TV 등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디즈니플러스를 얼마에 이용할 수 있나요?

월정액 스탠다드 9,900원 또는 프리미엄 13,900원, sky디즈니플러스 요금제 월 19,800원 또는 인터넷 100M+sky디즈니플러스 월 27,5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가세 포함)

Q

가입방법이 궁금합니다.

월정액(무약정)은 TV에서 직접 가입 또는 고객센터에서 가능하시며 sky 디즈니플러스 요금제는 고객센터와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합니다.

Q

스탠다드에서 프리미엄 (또는 프리미엄에서 스탠다드)로 상품 변경하고 싶어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 또는 셋탑 (웨이브,왓챠 > 디즈니+ 상품변경하기) 에서 상품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변경시 발생될 수 있는 차액은 익월 요금에 청구됩니다.

Q

1개월 혜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경로 최초 가입 고객 대상이며 TV 또는 고객센터 경로 단품으로 가입하시는 분들 한정입니다. 이 또한 1개월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기간에만 가능하오니 가입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본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니, 가입 시 프로모션 진행 기간인지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1개월 혜택은 최초 가입시에만 적용되며, 재가입의 경우에는 1개월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Q

디즈니플러스는 무엇을 제공하나요?

디즈니플러스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기준)
- 광고 없는 탁월한 시청 경험
- 최대 10대의 기기에 원하는 콘텐츠 마음껏 저장
- 300편이 넘는 작품 고화질 4K UHD 및 HDR로 시청
- 추가 요금 없이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

Q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단품 고객은 TV - 마이페이지 - 부가서비스 가입내역에서 직접 해지 가능하며,
그 외의 경우는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디즈니플러스의 경우 해지 하셔도 선결제 하신 기간만큼 핸드폰, PC등 여러 디바이스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Q

계정이 기억이 안납니다.

스카이라이프 경로로 가입하신 분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로그인 후 ‘디즈니플러스 상세페이지 - 디즈니 플러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 정보(가입계약번호)를 확인 후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에서 가입하지 않으신 분은 별도 확인 절차 없이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에 문의 해주세요.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 080-822-1416 (36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

Q

디즈니플러스 앱 업데이트 주기가 어떻게 되나요?

셋톱박스에 인터넷 연결 후 구글계정 로그인 시 이후 디즈니플러스 정책에 따라 자동 업데이트가 됩니다. 단, 이 외의 경우는 일정에 따라 수동 OTA 예정입니다.

Q

중복 결제가 되고 있는 것 같아요.

디즈니플러스를 스카이라이프 경로가 아닌 타 경로에서 가입하신 이력이 있으시면, 디즈니플러스 더블빌링 정책에 따라 계정생성 시 사용한 이메일로 현재 중복가입 되어있다는 안내메일이 발송되며 이후 고객님이 직접 해지할 플랫폼을 정하여 해지하셔야 합니다.

Q

디즈니플러스 시청이 가능한 셋톱박스가 따로 있나요?

모든 안드로이드 셋톱박스를 통해 디즈니플러스를 시청하실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4, 5차 리모컨에는 디즈니플러스 핫키가 삽입됩니다. 단, 해당 리모컨으로 안드로이드 4,5가 아닌 셋톱박스에 사용하실 경우 디즈니플러스 앱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Q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 연락처가 궁금합니다.

디즈니플러스 앱/웹사이트 관련문의, 계정관련 문의, 이용가능한 콘텐츠 문의 등은 디즈니플러스 코리아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전화번호: 080-822-1416 (36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 홈페이지주소:help.disneyplus.com
서비스 안내사항
자세히 보기
함께하면 좋은 추천상품
스마트한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앱
으로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