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일시정지/해제

가입정보

일시정지 신청/해제 방법

  • 일시정지 신청/해제 서비스는 특정 사유로 모바일 상품을 일정 기간 이용하지 않기 위해 대리점 방문 없이도 온라인에서 일시정지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1. STEP 01 본인인증

  2. STEP 02 일시정지
    신청/해제 신청

  3. STEP 03 일시정지
    신청/해제 완료

일시정지 가능일수 안내

연간 일시정지 가능일수 : 최대 2회 180일 가능
1회 일시정지 가능일수 : 90일 가능
발신정지 가능일수 : 30일만 가능하며,
30일 이후에는 착발신정지로 전환됩니다.

일시정지 이력조회

휴대폰 이용정지 내역 (최근 1년) 자세히 보기
유의사항
자세히 보기
스마트한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앱
으로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