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기타

선택형 상품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안내

2017.06.05조회수 64,368
페이스북트위터유튜브
선택형 상품의 결제 비밀번호 관리 소홀로 인해, 가입자가 아닌 타인(배우자, 자녀, 친척 등)이 선택형 상품(VOD, 유료채널, 부가서비스 등)을 결제하여
추가 요금이 청구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각 가입자께서는 결제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 관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변경 방법

- 안드로이드 UHD 수신기 : TV홈 → 설정 → 자녀안심 → 비밀번호 변경

- 일반 UHD 수신기 : 메뉴 → 설정 → 자녀안심설정 → 비밀번호 변경

- HD 수신기 : 메뉴 → 사용자 메뉴 → 기능설정 → 비밀번호 설정

※ 기타 수신기의 경우 고객센터(1588-3002)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서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 주시거나
[가입 고객명, 연락처]를 기재하여 e-고객센터 내 <1:1 고객상담>으로 연락 주시면, 비밀번호를 [0000]으로 초기화 해드립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