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형 상품의 결제 비밀번호 관리 소홀로 인해, 가입자가 아닌 타인(배우자, 자녀, 친척 등)이 선택형 상품(VOD, 유료채널, 부가서비스 등)을 결제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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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밀번호 변경 방법
- 안드로이드 UHD 수신기 : TV홈 → 설정 → 자녀안심 → 비밀번호 변경
- 일반 UHD 수신기 : 메뉴 → 설정 → 자녀안심설정 → 비밀번호 변경
- HD 수신기 : 메뉴 → 사용자 메뉴 → 기능설정 → 비밀번호 설정
※ 기타 수신기의 경우 고객센터(1588-3002)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께서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 주시거나
[가입 고객명, 연락처]를 기재하여 e-고객센터 내 <1:1 고객상담>으로 연락 주시면, 비밀번호를 [0000]으로 초기화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