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요금 납부방법

  • 금융기간을 가실 필요가 없으므로, 바쁘신 분에게는 최고의 방법이에요.
  • 연체 가산금에 대한 부담이 적어요.

납부대상

  • 전 가입 고객

납기일

  • 매월 25일 / 잔고 부족 등으로 요금 일부만 출금되었을 경우 5~7일 간격으로 최대 3회 추가 출금

신청가능한 금융 기관

  • 국내 모든 시중은행(지방은행 포함), 농협, 수협, 우체국, 저축은행, 신용협동조합, 새마을금고
  • 외국계 은행 : BOA, 도이치, 제이피모간체이스
  • 금융투자사 : 현대증권, 대우증권, 삼성증권 등 총 25개사

안내 및 유의사항

  • 잔고부족 등으로 요금이 미납되셨다면, 아래 세 가지 방법을 시도해보세요.
  • 1) 자동납부 계좌에 이용요금을 이체해두시면 다음 인출일에 자동으로 출금돼요.

    2) 고객센터(1588-3002)로 전화하시면 신용카드로 납부할 수 있어요.

    3) 청구서에 기재되어 있는 고객 전용 무통장 계좌로 입금할 수 있어요.

    * 단,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자동납부를 신청하셔도 인출이 되지 않아요.

    고객센터(1588-3002)에 연락하셔서 계좌 변경을 요청해 주세요.

    - 자동납부 계좌번호에 오류가 있는 경우

    - 생년월일 또는 사업자번호에 오류가 있는 경우

    - 자동납부 계좌가 법적 제한 계좌, 압류/가압류 계좌, 연체계좌, 지점통제계좌일 경우 등

자동납부 요금 청구서 안내

자동 납부 요금 청구서

1. 서비스 신청 및 문의

  • 고객센터(1588-3002), 홈페이지 & 모바일 앱의 마이(요금-청구요금 조회-납부 방법 변경)에서 신청 가능

2. 당월 청구요금/할인 및 감면

  • 위성방송수신료와 할인 및 감면/부가세/판매비/설치비등의 당월 청구내역에 대한 안내
  • 청구상세내역의 할인(복수할인,이벤트할인,복지용감면 등)자세한 내용 표기

3. 안내말씀

  • 청구서내 안내문으로 고객이 신청한 상품 안내, 공지사항, 이벤트 정보 등 작성

4. 고객전용 무통장 계좌번호

  • 스카이라이프 고객의 청구계정 별로 일대일 부여된 고유의 무통장 계좌번호 (국민/하나/농협/신한/우리/기업/부산/수협은행계좌)

5. 당월 지난달 납부영수증

  • 전월에 은행 자동납부 출금 내역에 대한 영수증으로 사용가능
  • 전월에 지로였거나, 미납 시에는 영수금액은 ****로 표기

6. 당월 요금 청구서

  • 당월에 출금될 예정금액 내역 표기
  • 사용기간 : 요금 계산된 사용기간을 표시
  • 납부방법은 당월 출금예정 은행(카드사) 및 계좌(카드) 정보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