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스카이라이프(이동체, Sky Auto) TV 화면에 신호 미약이라고 나오고 시청이 되지 않아요.
스카이라이프는 위성을 통해 방송을 송출하기 때문에 건물, 터널, 고가도로 등의 인공 장애물이나 나무, 언덕 등의 자연 장애물로 위성신호 수신이 어려워지면 일시적인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장애물을 벗어난 후 3초 이내에 위성신호 수신이 복구되지만, 장시간 전파가 차단된 경우에는(예 : 터널 통과) 복구되는 데까지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위성신호 수신이 복구되지 않는다면, 수신기(셋톱박스)에 연결된 전원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초기화를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그럼에도 방송 상태가 개선되지 않거나 주기적으로 장애가 발생한다면 AS 점검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AS 점검은 최초 구매/설치점 또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장 진단 및 A/S 신청] > [A/S 신청] 에서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