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장마)/폭설 시작되고 정상적으로 시청이 되지 않아요
폭우/폭설로 인해 시청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인터넷이 연결된 수신기(셋톱박스)인 경우, 인터넷 백업 채널을 통해 주요 채널(51채널)은 인터넷 신호로 시청 가능합니다.
또한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은 수신기(셋톱박스)도 잠시 기다려주시면, 자동복구 되어 정상적으로 TV 시청이 가능 합니다.
주기적으로 장애 사항이 발생한다면 AS점검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AS문의 및 접수는 TV화면에 보이는 QR코드 촬영(안드로이드 수신기만 해당)을 통해 상담사 연결 없이 빠른 AS접수를 하실 수 있으며,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장진단 및 A/S신청] > [A/S 신청]으로도 신청 가능합니다.
(참고) TV시청 중 이상 발생 시 셀프조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아래 영상을 참고해보세요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