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화면에 신호미약이라고 나오고 시청이 되지 않아요
기상 상황에 따라 위성 신호가 영향을 받을 수 있으나, 장마에도 시간당 42mm 이하 강우에서는 정상 시청 가능합니다.
일시적인 오류일 때는 수신기(셋톱박스) 뒷면에 전원 ON/OFF 스위치를 껐다가 켜주시거나, 전원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초기화해주시면 정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초기화 후에도 방송 시청이 어렵거나 주기적으로 오류가 발생하면 AS점검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접수 방법
-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장진단 및 A/S신청] > [A/S 신청]에서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skylife > 고객지원 > 고장진단 및 A/S 신청]
-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은 TV화면에 보이는 QR코드를 촬영하시면 고객센터상담사와 통화할 필요 없이 빠르게 AS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 DCS 서비스 이용하기
DCS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기상 상황에 상관없이 TV를 정상적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기상 악화로 일시적으로 TV 시청이 어려울 때 위성 신호를 IP(인터넷)신호로 자동 변환해주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DCS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DCS 자세히 알아보기]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