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납부 방법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요금 납부 방법에는 정기 납부 방법, 일회성 납부 방법이 있습니다.
정기 납부 방법은 은행/카드를 통한 자동납부이며,
일회성 납부 방법은 신용카드 결제/전용계좌(가상계좌)로 납부하는 방법입니다.
■ 납부방법 변경 :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에서 납부 방법 변경 가능하며,
홈페이지/앱 [MY SKY] > [요금] > [요금납부내역] > [납부방법 변경]에서도 변경 가능합니다.
- 납부 방법을 변경한 경우, 변경된 방법이 다음달부터 적용됩니다.
예) 요금 납부 방법을 지로에서 자동이체로 변경한 경우, 다음달부터 통장에서 자동납부
예) 요금 청구지 주소를 변경한 경우, 다음달부터 변경된 주소로 요금 청구서 발송
- 매월 1일(24:00)까지가 마감일로 해당일 이후 변경분은 익월 반영
※ 명의자 본인 확인을 위해서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이 필요합니다.
※ 홈페이지/앱을 통해 납부방법 변경 시 상품가입 명의자가 아닌 타인 명의의 계좌/카드로는 납부방법 변경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