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화면에 미가입 채널, 가입이 필요한 채널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떠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나요?
<미가입 채널> - '가입이 필요한 채널입니다' 증상에 대한 조치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ARS전화, 스카이라이프 앱, 챗봇으로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ARS 전화로 셀프 조치하기
① ARS(1588-3002)로 전화 후 위성TV/인터넷 서비스 1번 선택
② 고장신고 및 해결 2번 선택
③ TV 시청 불가 시 신호 재전송 받기 및 리셋 2번
④ 스마트카드번호 뒤 10자리 입력
■ 스카이라이프 앱에서 셀프 조치하기
① 스카이라이프 앱 로그인 후 메뉴 선택 → 고객지원 → TV 서비스 원격지원
② 대상 셋톱박스 설치주소 확인 후 셋톱박스 초기화 선택
③ "셋톱박스 초기화 됐습니다" 멘트 확인
■ 챗봇에서 셀프 조치하기
① 스카이라이프 앱 로그인 후 챗봇 클릭 → 채팅창에 "원격지원" 입력
② TV 인터넷 원격지원 서비스 선택 → TV 시청 권 한 재전송 선택
③ 스마트카드번호 선택 (TV가입 2건 이상인 경우)
④ “신호 전송 완료되었습니다” 멘트 확인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은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앱 채팅상담이나 1:1문의로 문의주시면 더욱 빠르게 답변 가능합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