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ARS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Skylife에서는 고객 상담 편의를 위해 보이는 AR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이는 ARS 서비스 이용방법 안내드립니다.
● 안드로이드(Android) 폰 사용 고객
① 최초 이용 시에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보이는 ARS”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② 앱 설치 완료 후 실행하여 “알림 설정” 과 “보는 ARS 이용 동의 여부”에 동의해주세요.
③ 다시 대표번호(1588-3002)로 전화하시면 안내 멘트 이후 보이는 ARS 서비스 배너가 핸드폰 화면 상단에 팝업됩니다.
④ 배너를 클릭하시면 보이는 ARS 서비스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배너를 선택하지 않으면 일반 음성 ARS로 자동 전환됩니다.)
● 아이폰(ios) 폰 사용 고객
① 최초 이용 시에는 앱스토어에서 “보는 ARS”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② 앱 설치 완료 후 실행하여 “알림 설정” 과 “보는 ARS 이용 동의 여부”에 동의해주세요.
③ 다시 대표번호(1588-3002)로 전화하시면 안내 멘트 이후 보이는 ARS 서비스 배너가 핸드폰 화면 상단에 팝업됩니다.
④ 배너를 클릭하시면 보이는 ARS 서비스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배너를 선택하지 않으면 일반 음성 ARS로 자동 전환됩니다.)
※ 보이는 ARS 서비스는 스마트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최초 사용 시에는 앱 설치가 필요합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