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개통을 했는데,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뜹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라는 문구가 나온다면 아래와 같이 번호를 등록해보세요.
■ 번호 등록 방법
1. 타 통신사 휴대폰(SKT/LGU+전용 단말기) 또는 자급제 휴대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끄고 켜기를 연속 3회~ 4회 시도하세요.
번호등록 메시지가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메시지가 뜰 때까지 대기하세요.(5분 미만)
2. KT전용 휴대폰
(1) 전원 끄고 켜기를 연속 3회~ 4회 시도하세요.
번호등록 메시지가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메시지가 뜰 때까지 대기하세요.(5분 미만)
(2) 위 방법이 안 된다면 수동으로 등록하세요.
전화번호 입력 화면에서 *147359*682* 를 입력하면 ‘번호를 등록 중입니다.’ 메시지가 뜹니다.
정상적으로 번호 등록이 되면 ‘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라는 문구가 화면에 나옵니다.
이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졌다 켜지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