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다음통화품질

모바일 개통을 했는데, 번호 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문구가 뜹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개통 후 '번호등록에 실패하였습니다. 재시도하시겠습니까?' 또는 '신호세기가 미약합니다.'라는 문구가 나온다면 아래와 같이 번호를 등록해보세요.


■ 번호 등록 방법

1. 타 통신사 휴대폰(SKT/LGU+전용 단말기) 또는 자급제 휴대폰(삼성전자, LG베스트샵, 해외 직구매 등 직접 구매한 단말기)

 (1) 전원 끄고 켜기를 연속 3~ 4시도하세요.

     번호등록 메시지가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메시지가 뜰 때까지 대기하세요.(5분 미만)

 

2. KT전용 휴대폰

 (1) 전원 끄고 켜기를 연속 3~ 4시도하세요.

     번호등록 메시지가 뜨면 ‘예’ 선택 후 번호등록 성공 메시지가 뜰 때까지 대기하세요.(5분 미만)

 (2) 위 방법이 안 된다면 수동으로 등록하세요.

     전화번호 입력 화면에서 *147359*682* 를 입력하면번호를 등록 중입니다.’ 메시지가 뜹니다.


정상적으로 번호 등록이 되면번호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리셋이 필요합니다.’라는 문구가 화면에 나옵니다.

이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졌다 켜지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