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일시정지/분실정지를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서비스는 홈페이지/모바일 앱/고객센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 연 2회, 최대 180일 신청 가능
- 일시정지 중에도 월 기본료 3,850원(VAT포함) 부과
- 일시정지는 착신, 발신 정지를 원칙으로 하며, 착신 희망 시 정지일 포함 31일 가능
※ 홈페이지/앱 : MY SKY > 모바일 > 모바일 가입정보 > 일시정지/해제 신청 가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일시정지 신청 시 휴대폰 본인인증 필요)
■ 분실정지
- 분실로 인한 정지는 횟수 제한 없음
- 분실정지 중에도 월 기본료 3,850원(VAT포함) 부과
- 분실정지는 착신 희망 시 정지일 포함 8일 가능
※ 고객센터(1588-3002(유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