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다음정지

휴대폰 일시정지/분실정지를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서비스는 홈페이지/모바일 앱/고객센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 2, 최대 180일 신청 가능

 - 일시정지 중에도 월 기본료 3,850(VAT포함) 부과

 - 일시정지는 착신, 발신 정지를 원칙으로 하며, 착신 희망 시 정지일 포함 31일 가능

 

※ 홈페이지/ : MY SKY > 모바일 > 모바일 가입정보 > 일시정지/해제 신청 가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일시정지 신청 시 휴대폰 본인인증 필요)



■ 분실정지

 - 분실로 인한 정지는 횟수 제한 없음

 - 분실정지 중에도 월 기본료 3,850(VAT포함) 부과

 - 분실정지는 착신 희망 시 정지일 포함 8일 가능

 


※ 고객센터(1588-3002(유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