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내역 열람을 하고 싶어요
통화내역 열람은 명의자 본인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통화내역 열람 필요 서류
- 통화내역 열람 신청서 :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팩스나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 통화내역 열람 신청서 발송
1) 모바일 팩스 : 고객센터에서 모바일 팩스 링크 주소를 받아 필요서류를 사진 찍어 업로드
2) 일반 팩스 : 고객센터에서 상담사 개별 팩스번호 안내받은 후 발송
3) E-mail : helpdesk@skylife.co.kr (자필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 주의사항 : 이메일로 서류를 발송하시면, 서류 발송 후 고객센터(국번없이 1588-3002)로 반드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신청서를 보내주시면 가입자 본인 SMS인증 진행 후
당월 포함 13개월(열람 신청 전일까지)의 통화내역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1588-3002(유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서류 발송하신 뒤 고객센터(국번 없이 1588-3002)로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 신청서를 보내주시면 가입자 본인 SMS인증 진행 후
당월 포함 13개월(열람 신청 전일까지)의 통화내역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1588-3002(유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