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부방법이나 결제계좌는 어디에서 변경할 수 있나요?
■ 납부방법 변경 :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앱 [마이] > [요금] > [요금 납부 이력 조회] > [납부방법 변경]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자동납부(은행/카드) 정기 납부방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회성 신용카드 결제/전용계좌(가상계좌)를 통해서도 납부 가능합니다.
- 요금납부 내용을 변경하시면, 다음달부터 변경한 방법이 적용됩니다.
예) 요금 납부방법을 지로에서 자동이체로 변경하시면 다음달부터 통장에서 자동납부
예) 요금 청구지 주소를 변경하시면 다음달부터 변경된 주소로 요금 청구서 발송
- 매월 1일(24:00)까지가 마감일이므로, 이후에 변경하신 내용은 다음달부터 반영됩니다.
※ 명의자 본인 확인을 위해서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이 필요합니다.
※ 홈페이지/앱에서 납부방법을 변경하실 때, 상품가입 명의자가 아닌 타인 명의의 계좌/카드로는 납부방법 변경이 불가합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