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심(eSIM)을 다운로드 할 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접수하실 때 입력하신 휴대폰 기기 정보와 개통하실 때의 휴대폰 기기 정보가 불일치하면 이심(eSIM)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접수하실 때 입력하신 EID(eSIM ID), IMEI(단말기 식별번호)가 개통할 휴대폰 기기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이 필요하므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 EID, IMEI 확인 방법
- 휴대폰 키패드에서 *#06# 입력
- eSIM 지원 단말기 : EID, IMEI 값 2개 조회
eSIM 미지원 단말기 : IMEI 값 1개 조회
※ 고객센터(1588-3002(유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