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다음유심(USIM) / eSIM

이심(eSIM)을 다운로드 할 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접수하실 때 입력하신 휴대폰 기기 정보와 개통하실 때의 휴대폰 기기 정보가 불일치하면 이심(eSIM)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접수하실 때 입력하신 EID(eSIM ID), IMEI(단말기 식별번호)가 개통할 휴대폰 기기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이 필요하므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 EID, IMEI 확인 방법

 - 휴대폰 키패드에서 *#06# 입력

 - eSIM 지원 단말기 : EID, IMEI 2개 조회

   eSIM 미지원 단말기 : IMEI 1개 조회


 

※ 고객센터(1588-3002(유료),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