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변경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신 뒤 고객센터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번호 변경 -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하며, 필요서류 발송 후 명의자 본인 신용카드 인증으로 변경 처리 가능 - 필요서류 : 모바일 서비스 변경 신청서 - 모바일 서비스 변경 신청서 : 홈페이지 [고객지원] > [필요서류 안내]에서 다운로드 또는 고객센터에서 팩스/우편 받기
■ 필요서류 발송1) 모바일 팩스 : 고객센터에서 모바일 팩스 링크 주소를 받아 필요서류를 사진 찍어 업로드2) 일반 팩스 : 고객센터에서 상담사 개별 팩스번호 안내받은 후 발송3) 우편 : (61466) 광주 동구 제봉로 82번길 16 (주)KT 광주타워 7층 KT스카이라이프 담당자 앞 (16456)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37 5층 KT스카이라이프 담당자 앞 (매산로2가, KT&G코스모수원빌딩)4) E-mail : helpdesk@skylife.co.kr (자필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 주의사항 : 신분증은 고객 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뒤 7자리를 가리고 발송해주시고, 이메일로 서류를 발송하시면, 서류 발송 후 고객센터(국번없이 1588-3002)로 반드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필요서류 다운로드 :
[바로가기 클릭][고객지원] > [서비스안내] > [필요서류] > 모바일 서비스 변경 신청서
※ 고객센터 번호 안내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3002(유료))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