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인터넷다음상품서비스

인터넷 명의변경 신청 방법을 알고 싶어요

양도인(주는 사람)과 양수인(받는 사람)이 모두 양도인→양수인으로 명의변경 하는 것에 동의하시면 고객센터에 명의변경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명의변경 필요서류 : 명의변경 신청서, 양수인 주민등록증(또는 운전면허증) 사본

                            ※ 양수인(개인 고객 한정, 10대 미만)이 휴대폰 본인인증이 가능하면 필요서류 없이 명의변경 가능

- 명의변경 신청서 : 홈페이지 [고객지원] > [필요서류 안내] 에서 ‘명의변경 신청서’ 다운로드 또는 고객센터에서 팩스/우편으로 수령

- 양수(받는 사람) : 주민등록증(or 운전면허증) 사본 또는 휴대폰 본인인증(개인고객 한정) 


■  필요서류 발송  

1) 모바일 팩스 : 고객센터에서 모바일 팩스 링크 주소를 받아 필요서류를 사진 찍어 업로드

2) 일반 팩스 : 고객센터에서 상담사 개별 팩스번호 안내받은 후 발송

3) 우편 : (61466) 광주 동구 제봉로 82번길 16 (주)KT 광주타워 7층 KT스카이라이프 명의변경 담당자 앞

4) E-mail : helpdesk@skylife.co.kr (자필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 주의사항 : 신분증은 고객 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뒤 7자리를 가리고 발송해주시고, 

               이메일로 서류를 발송하시면, 서류 발송 후 고객센터(국번없이 1588-3002)로 반드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단, 미납요금이 있으시면 요금 납부 후 명의변경 가능하며, 명의변경 조건에 따라 필요서류가 달라지므로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1:1 상담]으로 문의 바랍니다.


[명의변경 관련 필독사항]

2024.10.1일부터 TV 또는 인터넷 10회선 이상의 명의변경은 행정기관에서 발행한 서류 제출 후 가능하며, 

해당 서류에 설치장소와 동일한 주소가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 행정기관에서 발행한 서류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주민등록등본(신분증 대체 가능) 등

   - 발송 시 주의사항 : 신분증 발송 시 고객 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뒤 7자리를 가리고 발송해주시고, 서류 발송 후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국번없이 1588-3002)로 반드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단, 미납요금이 있는 경우는 요금 납부 후 명의변경 가능하며, 명의변경 조건에 따라 필요서류가 달라지므로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1:1 상담]으로 문의 바랍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