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신기(셋톱박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방법은 무엇인가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방법은 수신기(셋톱박스)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에 따라 방법이 다릅니다.
인터넷 연결여부 확인 후 아래 단계에 따라 확인해주세요.
■ 수신기(셋톱박스)가 인터넷 연결 상태인지 확인해주세요.
- TV 홈화면(초기화면)에서 설정 → 인터넷 → 무선 또는 유선에 IP 주소(숫자)가 표시되면 연결상태
■ 수신기(셋톱박스) 업데이트 방법 (인터넷 연결이 되었을 때)
- TV 홈화면(초기화면)에서 메뉴 → 고급설정 → 시스템업데이트 이동 하신 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진행
■ 수신기(셋톱박스) 업데이트 방법(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았을 때)
- 상단의 전원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수신기(셋톱박스) 뒷면의 스위치버튼을 껐다 켜기(약 2~3초)
- LED창에 붉은점(boot 글자 옆에 붉은점)이 2~3회 깜박이면 상단 전원버튼을 2회 연속 빠르게(따닥) 누르기
- 수신기(셋톱박스) LED창에 OTA가 표시되며 TV화면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진행 표시됨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은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앱 채팅상담이나 1:1문의로 문의주시면 더욱 빠르게 답변 가능합니다.
TV/인터넷/모바일
1588-9944
고객센터
1588-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