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콜

캐치콜 통화편의
본인의 휴대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통화중 또는 통화할 수 없는 지역에 있을 경우 걸려온 전화번호를 통화가 가능한 상태가 되었을 때 SMS로 표시해 주는 서비스
550원/월

상세내용

전화를 받지 못했을 때, 걸려온 전화번호를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캐치콜은 아래와 같은 상황일 때 서비스 됩니다.

  • 핸드폰 전원이 꺼짐 일 때
  • 통화 중일때
  • 통화할 수 없는 지역일 때
  • "착신전환"을 설정한 경우
  • "음성사서함 즉시연결"을 설정한 경우

신청방법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서비스 이용자라면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바로 신청하기

  • 온라인 셀프케어로 신청 가능
  • 고객센터 (1588-3002)를 통해 신청 및 해지 가능

이용방법

  • 캐치콜 설정 : * + 05 + 통화 → 확인음 송출 → 캐치콜 정상 설정
  • 캐치콜 일시정지 : * + 050 + 통화 → 확인음 송출 → 캐치콜 일시 정지 설정
유의사항
자세히 보기
  • 다른 캐치콜 부가서비스와 중복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스마트한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앱
으로 함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