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아트

폴스타아트
하루를 더욱 빛나게,
우리집 TV가 작품 액자가 됩니다!
1년 약정 월4,290
서비스 안내
국내외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작가들의
미술 작품 이미지 6,000여 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폴스타아트 갤러리’의 전시 작품을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에서도 동시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폴스타아트’ TV앱 에서 리모컨 가입
요금안내
폴스타아트
TV를 액자로 활용하여 미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갤러리 홈서비스 , 국내외 6천여 점 이상의
미술작품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 무약정
    4,950
  • 1년 약정
    4,290
  • SKY포인트 부가팩
    2,290
    (부가세 포함)
이용방법 안내
아래 두가지 방법 중 하나로 ‘폴스타아트’를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폴스타아트 TV앱 서비스는
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 TV 전용 상품입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인터넷이 연결된
안드로이드 셋톱박스가 필요합니다.

① 리모컨으로 채널번호 778번 입력

② TV홈 > 폴스타아트 바로가기
TV홈 > TV앱 메뉴에서 ‘폴스타아트’ 배너를 선택

자주 묻는 질문

Q

'폴스타아트'를 어떻게 이용하나요?

리모컨으로 채널번호 774번을 누르시거나, 리모컨 홈버튼을 눌러 TV홈 > TV앱 메뉴에서 '폴스타아트' 배너를 선택해 주세요.

Q

'폴스타아트' 앱이 보이지 않아요.

'폴스타아트' TV앱 서비스는 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TV 전용 상품입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안드로이드 셋톱박스가 필요합니다. 셋톱박스 정보 확인이나 교체를 원하시면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Q

앱 이용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가입/해지를 제외한 '폴스타아트' 앱 이용과 관련된 모든 문의는 SNTnet 고객센터(02-464-7049)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SNTnet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Q

셋톱박스가 바뀌면 어떻게 되나요?

셋톱박스가 바뀌어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셋톱박스로의 교체(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및 가입계약번호 변경이 없는 경우에 한함.

Q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가입/해지 관련 문의는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1588-3002)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함께하면 좋은 추천상품
스마트한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앱
으로 함께하세요.